1. 개발 현황
1. Enemy Blueprint 생성
2. Navigation Mesh 생성
2. 상세 개발 내용
1. Enemy Blueprint 생성
2. Navigation Mesh 생성
- 결과 예시
3. TODO
1. Infinite Navigation Mesh 구현
2. Enemy AI 기능 추가
4. 참고자료
1. Enemy AI
https://www.youtube.com/watch?v=-t3PbGRazKg&list=PLNwKK6OwH7eW1n49TW6-FmiZhqRn97cRy
2. Open World Navigation Mesh
https://www.youtube.com/watch?v=_GsZgGNuXJQ
728x90
반응형
'--------게임만들기--------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Day 6 - AI, Patrol Route 구현 (패트롤) (0) | 2024.06.23 |
---|---|
[Unreal] Day5 - IK Rig, IK Retargeter, Behavior Trees, Control Rig & Alpha (0) | 2024.06.23 |
[Unreal] Day3 - UI 만들기 (HUD, HP Bar, Binding, Blueprint) (0) | 2024.06.21 |
[Unreal] Day 2 - C++ Class 활용법 (UPROPERTY, AActor class 상속) (0) | 2024.06.19 |
[Unreal] Day 1 - Map 만들기 (0) | 2024.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