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발 현황
오픈월드 활용 목적, 맵 만드는 작업 진행.
2. 상세 개발 내용












3. TODO
4. 참고자료
728x90
반응형
'--------게임만들기--------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Day5 - IK Rig, IK Retargeter, Behavior Trees, Control Rig & Alpha (0) | 2024.06.23 |
---|---|
[Unreal] Day 4 - 적 만들기 (Smart Enemy AI 구현) (0) | 2024.06.21 |
[Unreal] Day3 - UI 만들기 (HUD, HP Bar, Binding, Blueprint) (0) | 2024.06.21 |
[Unreal] Day 2 - C++ Class 활용법 (UPROPERTY, AActor class 상속) (0) | 2024.06.19 |
[Unreal] 3D RPG 게임 개발 | Day0 - 로드맵 작성 (0) | 2024.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