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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발 현황
추후 개발 확장성을 위해 C++ Class 활용 방법에 대해 학습을 진행함.
1. C++ Class 활용을 위한 환경 세팅
2. AActor class 상속
3. UPROPERTY 적용
4. UFUNCTION 적용
2. 상세 개발 내용
3. TODO
1. Player 구현 (이전 완료)
2. 오픈월드 맵 구현 (1일차)
3. 저장 시스템 구현
4. HUD 구현
5. 몬스터 구현
6. 몬스터 AI 구현
7. 사냥 시스템 구현
8. NPC 구현
9. 퀘스트 구현
10. 지상 탈것 구현
11. 공중 탈것 구현
12. 투사체 공격 구현
13. 공격 효과 구현
4. 참고자료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ProgrammingAndScripting/GameplayArchitecture/Properties/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en-us/unreal-engine/unreal-engine-actor-lifecy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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