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lueprint
1.1. BP_EnemyBase
기본 Interface 및 변수 관리
1.2. BP_EnemyMelee
Base Class 상속 및 Melee에 따른 함수 구현
1.3. BP_EnemyRange
Base Class 상속 및 Range에 따른 동작 구현
2. Behavior Tree
2.1. BT_EnemyBase
2.1.1. BT_SubTree_Investigating
2.1.2. BT_SubTree_Passive
2.2. BT_EnemyMelee
2.3. BT_EnemyRange
3. 참고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UDsbwnuD22Q&list=PLNwKK6OwH7eW1n49TW6-FmiZhqRn97cRy&index=5
728x90
반응형
'--------게임만들기--------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Day 16 - Damage System 구현 (0) | 2024.07.15 |
---|---|
[UE5] Static Mesh 속성 변경 in C++ (Collision Preset) (0) | 2024.07.14 |
[Unreal] Day 14 - Enemy AI 구현 (Perception) (0) | 2024.07.04 |
[Unreal] Day 13 - Enemy AI 구현 (Behavior Tree) (0) | 2024.07.03 |
[Unreal] Day 12 - Enemy AI 반복개발 (0) | 2024.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