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발 현황
1. Enemy AI
1. Blueprint 생성
2. Nav Mesh Bounds Volume 생성
3. Animation Montage 생성
2. Task
1. BTT_SetMovementSpeed
2. BTT_ClearFocus
3. BTT_FocusTarget
4. BTT_FocusTarget
3. Behavior Tree
2. 상세 개발 내용
1. Enemy AI
1. Blueprint 생성
- 애니메이션 오류 시 옵션 변경
2. Nav Mesh Bounds Volume 생성
3. Animation Montage 생성
2. Task
1. BTT_SetMovementSpeed
2. BTT_ClearFocus
3. BTT_FocusTarget
4. BTT_DefaultAttack
3. Behavior Tree
3. TODO
4. 참고자료
728x90
반응형
'--------게임만들기--------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Day 14 - Enemy AI 구현 (Perception) (0) | 2024.07.04 |
---|---|
[Unreal] Day 13 - Enemy AI 구현 (Behavior Tree) (0) | 2024.07.03 |
[Unreal] Day 11 - 반복 개발 (2) | 2024.06.30 |
[Unreal] Day 10 - Enemy AI (Enemy Type) (0) | 2024.06.29 |
[Unreal] Day 9 - Enemy AI (EQS 구현) (0) | 2024.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