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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nemy AI - AI Controller (AIC_EnemyBase)
1. AI Perception
1.1. Senses Config 항목 추가
1.2. 'On Perception Updated' Event 추가
- Events 추가 방법 (AI Perception 선택 후 Events 항목 선택)
- Blueprint
1.2.1. 'CanSenseActor' 함수 구현
- input
- Output
- Blueprint
1.2.1. 'HandleSensedSight' 함수 구현
- 동작:
'Passive', 'Investigating' State인 경우, 'Attack' State로 전환
- Input
- Blueprint
1.2.1.1. 'GetCurrentState' 함수 구현
- 목적: Blackboard(BB_EnemyBase)의 State 반환
- Output
- Blueprint
1.2.1.2. 'SetStateAsAttacking' 함수 구현
- 목적:
1) Blackboard 내 'AttackTarget' 변수 할당
2) Blackboard 내 'State' 변수 할당
- Input
- Blueprint
1.2.2. 'HandleSensedSound' 함수 구현
- Input
- Blueprint
1.2.2.1 'SetStateAsInvestigating' 함수 구현
- Input
- Blueprint
1.2.3. 'HandleSensedDamage' 함수 구현
- Input
- Blueprint
2. Enemy AI - Behavior Tree
TODO....
2. TODO
- Delegate
(1) C++ Class 내 Event 선언 및 Bind를 통한 활용 구현
- AIC
(1) Event에 따른 Blackboard 변수 제어 추가
(2) 초기 Delay 적용이 생략된 경우 Error 발생, compile 순서에 따른 버그로 추정됨 -> 추후에 Error 원인을 분석해서 개선
- behavior
(1) perception 기능 추가 중
(2) EQS 기능 추가
- EnemyBase
(1) 근거리, 원거리에 따른 상속 구현
3. 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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