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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nemy AI - AI Controller (AIC_EnemyBase)

1. AI Perception

1.1. Senses Config 항목 추가

1.2. 'On Perception Updated' Event 추가

- Events 추가 방법 (AI Perception 선택 후 Events 항목 선택)

- Blueprint


1.2.1. 'CanSenseActor' 함수 구현

- input

- Output

- Blueprint

 

1.2.1. 'HandleSensedSight' 함수 구현

- 동작:

'Passive', 'Investigating' State인 경우, 'Attack' State로 전환

- Input

- Blueprint

1.2.1.1. 'GetCurrentState' 함수 구현

- 목적: Blackboard(BB_EnemyBase)의 State 반환

- Output

- Blueprint

1.2.1.2. 'SetStateAsAttacking' 함수 구현

- 목적:

1) Blackboard 내 'AttackTarget' 변수 할당

2) Blackboard 내 'State' 변수 할당

- Input

- Blueprint

1.2.2. 'HandleSensedSound' 함수 구현

- Input

- Blueprint

1.2.2.1 'SetStateAsInvestigating' 함수 구현

- Input

- Blueprint

1.2.3. 'HandleSensedDamage' 함수 구현

- Input

- Blueprint

 

2. Enemy AI - Behavior Tree

TODO....

 

2. TODO

- Delegate

(1) C++ Class 내 Event 선언 및 Bind를 통한 활용 구현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ko-kr/unreal-engine/delegates-and-lamba-functions-in-unreal-engine?application_version=5.4

 

- AIC

(1) Event에 따른 Blackboard 변수 제어 추가

(2) 초기 Delay 적용이 생략된 경우 Error 발생, compile 순서에 따른 버그로 추정됨 -> 추후에 Error 원인을 분석해서 개선

 

- behavior

(1) perception 기능 추가 중

(2) EQS 기능 추가

 

- EnemyBase

(1) 근거리, 원거리에 따른 상속 구현

3. 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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