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발 현황
1. Rifle jog 추가
2. ABP_Manny_Range
2.1. Control Rig (Alpha = 0, for Disable Foot LK)
2.2. Idle
2.3. Walk/Run
3. Montage_Rifle_Fire
3.1 Notifies
4. BP_Enemy_Base 상속 구현
4.1. BPI_EnemyAI
4.2. BP_Enemy_Melee
4.3. BP_Enemy_Range
2. 상세 개발 내용
1. Rifle jog 추가
2. ABP_Manny_Range
- Control Rig (Alpha = 0, for Disable Foot LK)
- Idle
- Walk/Run
3. Montage_Rifle_Fire
- Notifies
4. BP_Enemy_Base 상속 구현
4.1. BPI_EnemyAI
4.2. BP_Enemy_Melee
4.3. BP_Enemy_Range
3. TODO
- Equip Weapon 전체 기능 부모 Class로 합병
이때, Play Montage의 함수가 Interface 내에 포함되지 않는 문제 발생
이 문제 해결을 위해 C++로 Enemy_Base 클래스를 재 구현할 예정
- Blueprint 확장성을 위해 C++로 Enemy_Base 클래스 재구현
- 프로젝트 버그 수정을 위해 프로젝트 환경 재 구축
4. 참고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UDsbwnuD22Q&list=PLNwKK6OwH7eW1n49TW6-FmiZhqRn97cRy&index=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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