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 개발 현황

1. Rifle jog 추가

2. ABP_Manny_Range

2.1. Control Rig (Alpha = 0, for Disable Foot LK)

2.2. Idle

2.3. Walk/Run

3. Montage_Rifle_Fire

3.1 Notifies

4. BP_Enemy_Base 상속 구현

4.1. BPI_EnemyAI

4.2. BP_Enemy_Melee

4.3. BP_Enemy_Range

2. 상세 개발 내용

1. Rifle jog 추가

 

2. ABP_Manny_Range

- Control Rig (Alpha = 0, for Disable Foot LK)

- Idle

- Walk/Run

3. Montage_Rifle_Fire

- Notifies

 

4. BP_Enemy_Base 상속 구현

4.1. BPI_EnemyAI

 

 

4.2. BP_Enemy_Melee

4.3. BP_Enemy_Range

 

 

3. TODO

- Equip Weapon 전체 기능 부모 Class로 합병

이때, Play Montage의 함수가 Interface 내에 포함되지 않는 문제 발생

이 문제 해결을 위해 C++로 Enemy_Base 클래스를 재 구현할 예정

- Blueprint 확장성을 위해 C++로 Enemy_Base 클래스 재구현

- 프로젝트 버그 수정을 위해 프로젝트 환경 재 구축

4. 참고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UDsbwnuD22Q&list=PLNwKK6OwH7eW1n49TW6-FmiZhqRn97cRy&index=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