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발 현황
1. 가속 동작오류 개선 (BP_Enemy_Base)
2. Behavior Tree State 추가
3. Sword 소환 및 제거 (BP_Enemy_Base)
4. Behavior Tree 관리 (BT_Enemy_Base)
2. 상세 개발 내용
1. 가속 동작오류 개선 (BP_Enemy_Base)
Use Fixed Braking Distance for Paths 옵션을 disable하여, Path간 가속도로 인한 딜레이를 줄임
2. Behavior Tree State 추가
3. Sword 소환 및 제거 (BP_Enemy_Base)
4. Behavior Tree 관리 (BT_Enemy_Base)
- 테스트
3. TODO
- Perception
https://www.youtube.com/watch?v=gsyZdKYAT_4
4. 참고자료
- Patrolling & States
728x90
반응형
'--------게임만들기--------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Day 9 - Enemy AI (EQS 구현) (0) | 2024.06.27 |
---|---|
[Unreal] Day 8 - Enemy AI (Perception 구현) (0) | 2024.06.25 |
[Unreal] Day 6 - AI, Patrol Route 구현 (패트롤) (0) | 2024.06.23 |
[Unreal] Day5 - IK Rig, IK Retargeter, Behavior Trees, Control Rig & Alpha (0) | 2024.06.23 |
[Unreal] Day 4 - 적 만들기 (Smart Enemy AI 구현) (0) | 2024.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