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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발 현황

1. Perception 구현

1.1. AI Perception 추가 (AIC_Enemy_Base)

1.2. Perception Updated 시 Event 추가

- HandleSensedSight

- HandleSensedSound

- HandleSensedDamage

1.3. Black Board 내 변수 추가

- State (Enum)

- Point Of Interest (Vector)

1.4 Behavior Tree 내 State 추가

- Investigating State

 

2. 상세 개발 내용

1. Perception 구현

1.1 AI Perception 추가 (AIC_Enemy_Base)

1.2 Perception Updated 시 Event 추가

- HandleSensedSight

- HandleSensedSound

- HandleSensedDamage

 

1.3. Black Board 내 변수 추가

- State (Enum)

- Point Of Interest (Vector)

응용 예시는 HandleSensedSound 함수 참고

1.4 Behavior Tree 내 State 추가

- Investigating State

- 전체 동작

 

3. TODO

- Environment Query System(EQS) 추가

 

4. 참고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gsyZdKYAT_4&list=PLNwKK6OwH7eW1n49TW6-FmiZhqRn97cRy&index=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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