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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발 현황
1. Perception 구현
1.1. AI Perception 추가 (AIC_Enemy_Base)
1.2. Perception Updated 시 Event 추가
- HandleSensedSight
- HandleSensedSound
- HandleSensedDamage
1.3. Black Board 내 변수 추가
- State (Enum)
- Point Of Interest (Vector)
1.4 Behavior Tree 내 State 추가
- Investigating State
2. 상세 개발 내용
1. Perception 구현
1.1 AI Perception 추가 (AIC_Enemy_Base)
1.2 Perception Updated 시 Event 추가
- HandleSensedSight
- HandleSensedSound
- HandleSensedDamage
1.3. Black Board 내 변수 추가
- State (Enum)
- Point Of Interest (Vector)
응용 예시는 HandleSensedSound 함수 참고
1.4 Behavior Tree 내 State 추가
- Investigating State
- 전체 동작
3. TODO
- Environment Query System(EQS) 추가
4. 참고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gsyZdKYAT_4&list=PLNwKK6OwH7eW1n49TW6-FmiZhqRn97cRy&index=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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