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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발 현황 정리

3D 오픈월드 게임을 제작을 목표로 제작을 진행해볼 계획이다. (엘더스크롤이나 GTA, 엘든링과 유사한 동작을 목표로 제작)

대략적인 아키텍처를 구현하였고, 시스템을 구현하며 제작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2. 개발 현황 정리

1. Enemy

1) BehaviorTree 및 EQS 시스템을 적용한 AI 인지 기능 구현 완료

2) 상속 활용을 통한 다양성 구현 완료

2. Player

3. Skill

Enemy와 Player 별 개별적인 Skill 구현 적용

4. Damage System

통합 데미지 관리 환경 구축

- Component

- Interface

5. Projectile System

통합 투사체 관리 환경 구축

3. TODO

1. Unity에서 진행한 프로젝트와 동일하게 싱글턴 방식을 적용하여 개발을 진행하자.

2. 데이터 관리 및 Timing 제어를 싱글턴을 통하여 진행하자.

3. 위 아키텍처의 구현을 모두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는데, 세부적인 진행 계획은 아래와 같다.

1) 싱글턴 방식으로 플레이어 및 몬스터 관리 방식 변경

2) 레벨업 시스템을 구현하며 HUD 관리 방식 구현

3) Json을 활용한 무기, 능력 등 데이터 관리 방식 구현

-> IOCP서버 및 DB 환경 활용

4) 기본 게임 시작 화면 구현 (로비 및 캐릭터 선택)

5) 해금 및 컬랙션 시스템 구현

6) 오디오 시스템 구현

7) 데이터 저장 시스템 구현

8) 저장된 데이터를 활용해 동일한 게임 환경 로드 기능 구현 (필드의 전체 상태 저장 및 로드)

 

+) C++과 Blueprint를 활용하는 방법이 혼용되어있다. 가능한 C++로 병합을 의도하며 개발을 진행해보자.

++) 가능한 메모리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고려하며, 최적화를 고민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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