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발 현황

2. 상세 개발 내용
- 렌더 타겟 텍스처 생성
1. 렌더 타겟 텍스처 버퍼 생성
2. 텍스처 버퍼에 대한 RTV 추가
3. 텍스처 버퍼를 Render Target 상태로 설정 (Barrier)
4. OMSetRenderTargets 설정을 통해 Render Target을 설정 (백버퍼 + 텍스처 버퍼)
5. Draw Scene
- Shader Resource View 연동
1. RootSignature 설정
2. Descriptor Heap 생성
3. TODO
1. 마우스 피킹
2. 오브젝트 리스트 구현
3. 객체 별 파라미터 제어
4. 애니메이션 추가
5. 오브젝트 개수에 따른 버그 개선
4. 참고자료
Direct3D 12: Long Way to Access Data
https://asawicki.info/news_1754_direct3d_12_long_way_to_access_data데이터에 액세스하는 먼 길쉐이더 스터디 발표자료 새로운 그래픽 API인 Direct3D 12와 벌칸이 매우 복잡한 이유 중 하나는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aniz.tistory.com
https://xtozero.tistory.com/14
Bindless Resource
목차개요Resource BindingDirect3D 11의 경우Direct3D 12의 경우Bindless ResourceDynamic Resource구현 사례이용 사례Ray TracingVisibility Buffer마치며Reference개요Bindless Resource는 셰이더에서 리소스를 사용하는 새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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