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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발 현황
1. Button Navigation 구현
2. 강화 창 구현 완료
현재 기본적인 2D 게임 개발 및 구조 구현을 완료하여 3D 게임 제작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3D 게임 개발을 진행한 후, 개발을 계속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 상세 개발 내용
1. Button Navigation 구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Button Navigation 방식이 아닌, Script를 활용해 Navigation을 제어하는 함수를 구현
void InputCheck()
{
if (Input.GetKeyDown(KeyCode.Escape))
{
if (mHUDPowerUp.gameObject.activeSelf)
HUDPowerUpToggle();
else
HUDSettingToggle();
SaveSettingJson();
}
if(mHUDLevelUp.gameObject.activeSelf)
{
if(Input.GetKeyDown(KeyCode.DownArrow))
{
mHUDLevelUp.SelectBtn(false);
}
else if (Input.GetKeyDown(KeyCode.UpArrow))
{
mHUDLevelUp.SelectBtn(true);
}
}
}
public void SelectBtn(bool up)
{
if (!up)
{
if (mSelNum >= mItems.Length-1)
{
mSelNum = 0;
mItems[mSelNum].gameObject.GetComponent<Button>().Select();
return;
}
for (mSelNum = mSelNum + 1; mSelNum < mItems.Length; ++mSelNum)
{
if (mItems[mSelNum].gameObject.activeSelf)
{
mItems[mSelNum].gameObject.GetComponent<Button>().Select();
return;
}
}
}
else
{
if (mSelNum <= 0)
{
mSelNum = mItems.Length - 1;
mItems[mSelNum].gameObject.GetComponent<Button>().Select();
return;
}
for (mSelNum = mSelNum - 1; mSelNum >= 0; --mSelNum)
{
if (mItems[mSelNum].gameObject.activeSelf)
{
mItems[mSelNum].gameObject.GetComponent<Button>().Select();
return;
}
}
}
}
2. 강화 창 구현 완료
현재 골드와 아이템을 보여주는 HUD 및 제어 로직 구현 완료
3. TODO
1. 패시브 시스템 구현
2. 상자 개봉 로직 추가
3. 무기 & 퍽 조합 시 무기 업그레이드 로직 추가
4. 게임 이어하기 로직 추가
5. 게임 세이브 슬롯 추가 (3개)
4. 참고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Fscs8jtrAKg
https://docs.unity3d.com/kr/2019.4/Manual/script-SelectableNavigation.html
https://discussions.unity.com/t/how-to-trigger-a-button-click-from-script/1358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