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발 현황
2. 금일 개발 내용
1. 단검 무기 구현
- 일정 시간 간격으로 무기를 발사하는 로직 구현
2. localPosition & position 차이로 인한 버그 수정
1) 객체 위치 초기화 로직 구현
mWeaponCtrl[i].transform.name = "WeaponCtrl" + i;
mWeaponCtrl[i].transform.parent = GameManager.instance.mPlayer.transform;
mWeaponCtrl[i].transform.localPosition = Vector3.zero;
mWeaponCtrl[i].transform.localRotation = Quaternion.identity;
// mWeaponCtrl[i].transform.position = Vector3.zero;
// mWeaponCtrl[i].transform.rotation = Quaternion.identity;
2) 아키텍처 구조
- GameObject
- Player
- WeaponCtrl0 (<- 초기화 적용, localPosition = Vecter3.zero)
- WeaponPool (<- 초기화 적용, localPosition = Vecter3.zero)
- RangePrefab0 (Active)
- RangePrefab0 (Active)
- ...
- RangePrefab0 (!Active)
- WeaponCtrl1
- WeaponPool
- RangePrefab1 (Active)
- RangePrefab1 (Active)
- ...
- RangePrefab1 (!Active)
- WeaponCtrl2
- ...
- WeaponCtrl7
3. TODO
1. 무기 구현
1) 도끼
2) 마늘
3) 거미줄 공격
4) 원거리 폭발형 공격
4) etc...
2. 캐릭터 구현
3. 골드 및 경험치 드롭 구현
4. 필드 장애물 구현
5. 필드 드롭 아이템 구현
6. 필드 이벤트 구현
4. 참고자료
- TODO (메모리 최적화 및 객체 관리 방법 검토 방법)
2. https://forum.unity.com/threads/transform-position-vs-localposition-performance-question.1204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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